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구글 시트(Google Sheets)는 클라우드 기반의 스프레드시트 도구로,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협업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. 실시간 수정이 가능하며, 여러 사용자가 동시에 접근하여 협업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. 또한, 다양한 수식과 데이터 시각화 기능을 제공해 데이터를 체계적으로 정리하고 분석할 수 있습니다.
모두싸인에 구글 시트를 연동하면, 계약 데이터를 자동으로 기록·업데이트하여 계약 현황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.
Tip 1. 모두싸인 문서 데이터를 구글 시트에 자동 동기화하여 맞춤형 대시보드를 만들어 보세요.
Tip 2. 여러 명의 요청자가 하나의 구글 시트에 데이터를 연동할 수 있어요. 모두싸인으로 요청한 모든 문서를 한곳에 모아 실시간으로 공유하고 협업해 보세요.
Tip 3. 구글 시트 함수를 활용해 계약 진행 현황을 분석하고 주요 성과 지표를 추적해 보세요.